常识网经验知识百科全书!
你好!请登录
登录

民族出版社 韩国语 제3과 정보화 시대优质

次浏览 | 2019.12.31 15:47:53 更新
来源 :常识网
最佳经验
本文由作者推荐

제3과 정보화 시대

(1) 장문 씨는 김준호 씨와 컴퓨터 앞에 있습니다.
준호: 장문 씨, 새 컴퓨터를 사셨군요.
장문: 네, 용동을 모아서 하나 샀습니다.
준호: 컴퓨터로 주로 무엇을 하십니까?
장문: 교수님께서 내 주신 과제를 인쇄하여 제출합니다. 컴퓨터를 사용하면 손으로 쓰는 것보다 더 빠르고 더 깨끗합니다.
준호: 또 무엇을 하십니까?
장문: 인터넷을 이용하여 편지를 보냅니다. 또, 게임을 하기도 합니다.
준호: 컴퓨터로 참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.

(2) 장문 씨는 이선희 씨와 인터넷 이야기를 합니다.
선희: 장문 씨, 그 책은 새로 사신 건가요1?
장문: 아, 이 책 말이에요2? 네,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샀습니다.
선희: 그렇군요. 요즘 인터넷으로 많은 것을 살 수 있지요.
장문: 맞습니다. 지난 겨울에 한국에 갈 때에도 인터넷으로 항공권을 예약했었습니다3.
선희: 한국의 소식이 궁금할 때, 저는 인터넷 신문을 봅니다. 종이로 된 신문보다 더 빠르게 소식을 알 수 있어 좋습니다.
장문: 저도 한국 문화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을 이용했습니다. 소리, 그림, 동영상 등이 있어서 책을 읽을 때보다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.
선희: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 같습니다. 엄청나게 많은 정보들이 그 속에 있습니다.
장문: 하지만 가끔 정보가 너무 많아서 제가 필요한 정보를 찾기 어려울 때도 있습니다.
선희: 그렇습니다. 정보의 홍수라고 하지요. 원하는 정보를 빨리 찾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

(3)
정보화 시대가 되었습니다. 컴퓨터와 인터넷이 발달하여 생활의 많은 부분이 편리해졌습니다. 사람들은 컴퓨터를 이용해서 문서를 만들고, 어려운 계산도 빠른 시간 안에 쉽게 할 수 있습니다. 컴퓨터에 많은 자료를 저장하기도 하고, 재미있는 게임도 합니다. 게다가 검퓨터로 음악을 듣기도 하고, 영화를 보기도 합니다.
인터넷이 발달하여 컴퓨터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4. 아무리 먼 곳이라도5 인터넷을 이용해서 쉽게 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. 인터넷으로 뉴스를 보기도 하고, 공부를 하기도 합니다. 물건을 살 때에도 인터넷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. 매장에 나가서 돌아다니지 않아도 좋은 물건을 싸게 살 수 있습니다. 사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그러나 인터넷이 장점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. 나와 관련된6 정보를 다른 사람들이 악용할 수 있습니다. 인터넷을 너무 열심히 해서 다른 일을 할 시간을 빼앗기기도 합니다. 또한 어린이들에게 좋지 않은 내용을 담은 사이트도 많습니다.
편리한 인터넷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우리 모두 노력해야 합니다.

韩语职业类单词
韩语疾病单词
韩国语和朝鲜语的区别
韩国语入门
基本招呼语
收到个赞
韩语最该掌握的句型237个 83
83. - 는 / 던 중이다 跟在动词后面,以 “ 는 / 던 중이다 ” 的形式在句子中使用,表示做什么事情的当中, 相当于汉语的 “ 正 ......
韩语最该掌握的句型237个 85
85. - 는요 /- 은요 跟在名词后面,以 “ 는요 / 은요 ” 的形式在句子中使用,一般在口语里使用。 저는요 , 그런 거짓말은......
韩语最该掌握的句型237个 91
91. -다고/라고/이라고 보다 跟在 动词 、形容 词 和依存名 词 “것”后面, 以“다고/라고/이라고 보다”的形式在句子中使用, 表示 话 者 对 某 ......
韩语最该掌握的句型237个 92
92. -다고/라고/이라고 생각하다 跟在动词、形容词和“이다”型名词后面, 以“다고/라고/이라고 생각하다”的形式在句子中使用,表示话者的想法......
关于我们 | 版权声明 | 免责声明 | 联系我们
免责声明:常识网所有文字、图片、视频、音频等资料均来自互联网,不代表本站赞同其观点,内容仅代表作者本人意见,若因此产生任何纠纷作者本人负责,本站亦不为其版权负责! 如有问题,请联系我们
CopyRight©2016-2019 changshiwang.com All Right Reserved 管理员联系QQ:2899223840 备案号:湘ICP备2022002102号-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