最佳经验
本文由作者推荐
술김에 옛 여자 친구에게 '제발 돌아와 달라'는 이메일을 보냈다가 망신을 당한 경험이 있는가. 아니면 홧김에 직장 상사에게 저주를 퍼붓는 이메일을 보냈다가 뒷감당하느라 고생했던 기억은? 실수로 보낸 이메일을 되돌릴 수 있는 기능이 속속 선보이고 있다.
您是否有过这样的经历,向已分手的女友发邮件,央求她回到自己身边,结果反而遭到羞辱;一气之下发邮件诅咒上司,结果付出了惨痛的代价。如今可以取消因失误错发的邮件的功能陆续问世。
您是否有过这样的经历,向已分手的女友发邮件,央求她回到自己身边,结果反而遭到羞辱;一气之下发邮件诅咒上司,结果付出了惨痛的代价。如今可以取消因失误错发的邮件的功能陆续问世。
세계적인 인터넷 업체인 구글은 자사 이메일 서비스 '지메일'에서 한 번 보낸 이메일을 거둬들이는 '되돌리기'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. 이 기능을 실행하면 이메일을 작성하고 'send(전송)' 버튼을 눌렀을 때 화면 상단에 'undo(되돌리기)' 버튼이 등장해 발송을 취소할 기회를 준다.
全球知名网站谷歌(Google)表示,在谷歌Gmail邮箱添加了“取消发送”功能。用Gmail邮箱发送邮件时,拟定邮件内容并按“发送(send)”键后,画面上会弹出“取消(undo)”键,给用户取消发送的机会。
생각할 시간은 단 5초에 불과하다. 이 기능이 단지 이메일 발송을 5초 동안 지연시키는 것이다. 그 시간 안에 undo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이메일은 발송되고 만다. 하지만 충동적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후회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5초라는 추가시간은 매우 소중하다.
但考虑时间只有5秒。这一功能只是将邮件发送时间推迟5秒。如果在这5秒内不按“取消”键,邮件就会发送出去。对于曾因冲动发送邮件后后悔的人来说,这5秒钟十分重要。
扫扫上方二维码邀请您进안녕 --韩语交流社
文章作者
ゝ哭泣De叶子
还没有个性签名哟
点击排行
- 2 上升
- 3 上升
- 4 上升
- 5 上升
- 6 上升
- 7 上升
- 8 上升
- 9 上升
- 10 上升